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13대 협회장 인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장협 작성일17-09-25 09:48 조회573회 댓글0건

본문

우리 모두 잘 해냈습니다.

 

13대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장 당선자 황규인

 

 

지난 서너 달은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가 큰 위기에 놓여있었습니다. 내부적으로 처리해야할 일과 정권이 바뀌면서 대처해야하는 일이 겹치면서 최선보다 최악을 면해야 하는 시기였다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 협회가 위기를 잘 넘길 수 있도록 임시총회와 선거에 참가해주신 여러 이사장님과 시설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투표에서 95%의 찬성률을 보여주신 것은 한장협을 잘 끌어 가자는 당부로 알겠습니다. 5% 반대의 분량도 마음을 열고 요인을 찾아 운영에 담아 내겠습니다. 반대와 대립이 없으면 발전도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갑작스럽게 닥친 일들 앞에서 차질없이 이사회와 선거관리위원회가 작동된 것은 우리 협회의 문제해결능력을 보여주신 것입니다. 특히 이 선거 기간동안 민감한 질문들을 처리하면서 제규정과 원칙에 따라 공정하게 진행해 주신 선거관리위원장과 위원님들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지방협회장님들의 적극적인 협력으로 늦여름 더위 속에서도 정견발표의 장이 열릴 수 있었고 우리 협회에 대한 걱정으로 마음을 모으는 모습은 힘의 동력이 되었습니다.

 

이제 말보다 실천이 더 크게 다가올 수 있도록 부지런히 뛰겠습니다. 거주시설에 산적한 현안과 거센 변화의 물결이 걱정은 되지만 두렵지는 않습니다. 막연한 안도감이 아니라 전국각지에서 거주시설의 존재이유를 증명해주시는 시설장들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거주시설에서 살고 있는 장애인들의 삶에 대해 국가나 사회가 주는 의무보다 더 헌신하시는 것들이 그 이유가 될 것입니다.

 

시기를 분별하고 바른 방향으로 함께 나갈 수 있도록 깃발을 들겠습니다. 아슬아슬한 희망 속에서도 우리의 목표를 함께 이루어내고 또 함께 보람을 나누는 날들이 이어지기를 소원합니다.

 

깊어지는 가을과 다가올 한가위에 가정과 삶의 터에 건강과 평화가 가득하시길 두 손 모아 기도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은 한장협님에 의해 2017-09-25 10:16:09 협회동향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