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1 페이지


협회소개
인사말
더 강한 협회! 더 소통하는 협회! 더 혁신하는 협회를 만들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제15대 협회장 정석왕입니다.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장애인거주시설의 변화를 통해 이용장애인의 보다 나은 삶 지원의 전력을 다하시는 이사장님과 시설장님, 종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장애인거주시설은 그동안 정부의 손이 미치지 않을 때부터 지금까지 지원이 필요한 장애인들을 위해 묵묵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해왔습니다.

이것은 장애인에 대한 우리들의 남다른 가치와 철학, 그리고 순수한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이러한 희생만으로는 변화하는 시대에 지속성을 담보하기는 어렵습니다.

이에 앞으로의 3년은, 장애인거주시설의 존엄을 지키기 위해 그동안 애써 준비하고 다듬어왔던 기반을 토대로 회원과의 소통을 통해 하나되는 협회!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시설의 존엄을 바로 세우는 협회! 잘못된 정책과 타협하지 않는 힘 있는 협회가 되겠습니다.

이를 통해 장애인거주시설의 필요와 중요성을 인정받고, 종사자가 일하고 싶고, 장애인의 행복한 삶을 지원하는 건강한 현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회장 정 석 왕 배상
 

기관명 :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  고유번호 : 105-82-07279
주소 : (04157)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63-8(도화동 삼창프라자빌딩) 903호
전화 : 02-718-9363  |  팩스 : 02-718-9366  |  이메일 : kawid@kawid.or.kr
Copyright © 2021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푸른아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