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1 페이지


자문공간
이용안내

경영지원센터란?

장애인거주시설을 둘러싼 정책 변화와 더불어 근로기준법 개정, 공익법인회계기준 적용 등 노무, 회계, 인권, 법률 문제 등 시설에서 감당하기 어려운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문제들이 발생할 때 다른 시설에서는 어떻게 해결하고 있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노무‧ 법률 전문가의 도움이 간절할 때도 있습니다.
경영지원센터를 통해 노무, 법률 전문가나 거주시설 현장 경험이 많은 전문가의 의견을 요청하거나 상담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경영지원센터 접속
홈페이지
경영지원센터 접속
상담유형 (전화, 서면, 내방)
상담유형
(전화, 서면, 내방)
자문상담신청서 작성
자문상담신청서 작성
자문인 배정
자문인 배정
자문진행(전화, 서면, 내방 등)
자문진행
(전화, 서면, 내방 등)
자문완료
자문완료
※ 자문상담신청 시 이메일, 연락처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자문의뢰 진행 과정이 이메일과 문자로 안내됩니다.

주의

경영지원센터를 통해 받으시는 답변 내용은 질의하신 내용과 관련된 전문가의 지식과 경험, 관련 근거 등을 바탕으로 한 개인 의견입니다.
따라서 경영지원센터 답변 내용이 문제의 정답이 되거나 노무쟁송, 법적 다툼에 효력이 발생하는 공식적 문서는 아닙니다.
자문의뢰하신 부분에 대한 문제해결을 위한 방향설정과 참고 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기관명 :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  고유번호 : 105-82-07279
주소 : (04157)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63-8(도화동 삼창프라자빌딩) 903호
전화 : 02-718-9363  |  팩스 : 02-718-9366  |  이메일 : kawid@kawid.or.kr
Copyright © 2021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푸른아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