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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회공지 [업무연락] 회원시설 이메일주소·팩스번호 확인 및 회신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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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419회   댓글 0건 작성일 25-10-13 18:10

본문

 

1. 우리 협회에서는 지속가능실천 및 ESG경영실천을 위해 공문 등 각종 문서의 전달 방법에 있어 종이 팩스 사용을 지양하고 이메일 사용을 점차 확대하고자 하는바,

2. 회원시설의 변경된 정보를 아래 방법 중 편하신 방법으로 회신 요청드립니다.

 

. 회신 방법

1) 설정보변경 양식 제출

: 회 홈페이지 접속 후 회원시설 기존 정보확인

(변경이 필요할 경우) 정보 변경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작성 후 협회 이메일로 제출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협회홈페이지> 회원시설안내> 회원가입·정보변경안내

(https://kawid.or.kr/bbs/board.php?bo_table=B08 )

협회 이메일주소: kawid@kawid.or.kr

 

2) 구글 설문지 입력

: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 시설의 공식 이메일, 팩스번호 입력제출

구글 설문지 링크 : https://forms.gle/qFUf44qXp2Hi5aWcA

 

. 회신 기한: 20251031() 18

. 문의: 경영지원실(070-5096-7591). .

 

** 위 내용은 kawid.or.kr 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협회공지(2151)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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