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 협회에서는 지속가능실천 및 ESG경영실천을 위해 공문 등 각종 문서의 전달 방법에 있어 종이 팩스 사용을 지양하고 이메일 사용을 점차 확대하고자 하는바,
2. 회원시설의 변경된 정보를 아래 방법 중 편하신 방법으로 회신 요청드립니다.
가. 회신 방법
1) 시설정보변경 양식 제출
: 협회 홈페이지 접속 후 회원시설 기존 정보확인
→ (변경이 필요할 경우) 정보 변경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 작성 후 협회 이메일로 제출
※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협회홈페이지> 회원시설안내> 회원가입·정보변경안내
(https://kawid.or.kr/bbs/board.php?bo_table=B08 )
※ 협회 이메일주소: kawid@kawid.or.kr
2) 구글 설문지 입력
: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 시설의 공식 이메일, 팩스번호 입력․제출
※ 구글 설문지 링크 : https://forms.gle/qFUf44qXp2Hi5aWcA
나. 회신 기한: 2025년 10월 31일(금) 18시
다. 문의: 경영지원실(070-5096-7591). 끝.
** 위 내용은 kawid.or.kr 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협회공지(2151번)에 게시되어 있습니다.